하지만 그만큼 무분별한 과소비를 하여 다음달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게 되는 경우도 생길수 있고 미납이 잡히면 그만큼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에 제한이 생긴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에 걸려 결제가 안될때… 이동통신사의 정책상 이유라면 본인이 사용하는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직접 문의해보면 대부분 원인을 알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불가 정책을 뚫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사용해야 되는데 수수료가 높기 때문에 상당한 부담이 됩니다. 평소에 통신사 및 결제대행사 신용이 떨어지지 않도록 관리를 잘 하셔야 됩니다.

​ 소액결제 정책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메세지가 뜨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그런데도 정책상 불가능으로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정책이라는 방어책을 걸어뒀기때문에 휴대폰 결제가 되지않는 것 입니다.

만약 소액결제가 되지 않게 차단을 소액결제 현금화 했다가 다시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서 차단 해지 신청을 소액결제 현금화 하거나 위에서 알려드린 소액결제 차단 메뉴에 들어가 차단 해지를 하는 방법으로 풀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정액제 요금제는 본인이 월에 얼마를 사용하겠다. 하고 미리 내는 금액 이기에 후불제인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정보이용료 결제를 했는데 안 산다고 하면 곤란하니까요. 부담없이 전화로 상담해보세요~ 대부분의 정보이용료 업체가 친절히 알려줄 것입니다.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다를수 있습니다.

그 핀번호를 업체에 알려주시면 확인 조회 후 소정의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고객님 계좌로 바로 입금해드립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고 미납 금액만 없으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고, 결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에 포함(합산)되어서 결제가 됩니다.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이해하기 쉽게 정리가 잘 된 것 같네요. 추천 버튼 없나요?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의 가장 기본은 결제가 차단된 정확한 원인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할 때 확인되는 응답코드를 통해서 결제가 거부되는 원인과 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로 현금 바꿔준다구 하길래 너무 궁금해서 들어와봤는데요 정말 편리한 방법인거 같네요 신세계 발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